본문 바로가기

가치있는 보물

소원성취

서울에 오면 한번은 꼭 가보는 그 곳

서울에서 경치좋고 높은 곳에 드디어 갔다

나의 작지만 큰 소원이었던 그 장소 바로바로

남산타워랑 63빌딩


언제 가게 될까? 누구와 가게 될까? 

고민하다가 아껴둔 그 장소를 드디어 갔다

참 나도 가까운 사람과 함께 가야지 왜 안가고 있었을까

능동적으로 적극적으로 내가 길을 찾아서 가니 좋았다

이젠 다시가도 길치인 내가 잘 찾아갈 수 있으니깐


서울의 중심에서 하늘과 함께 서울땅세상도 보니 행복했다

오늘같이 맑고 파란 하늘아래 서울의 높은 곳에서 있어 좋았다

정말 경치도 좋고 시야가 탁 트인 기분 :-)

그리고 예쁜 구두랑 옷 선물에 기분도 날아간다

오늘은 정말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