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음악이 좋다 ♪

뮤직비디오

새벽에 잠이 안와서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를 딱 실행해서
뮤직비디오를 감상했다ㅋㅋㅋㅋ

스토리가 있는 이수영 뮤직비디오!

덩그러니 언제나 입술을 깨물죠
공효진, 고수, 조윤희가 나온다!
일본이 주배경이고 해피엔딩이다 :-)

휠릴리 안단테
신하균, 한지혜, 김상경, 차서린이 주인공인데
눈이 가득한 나라를 배경으로 하는데 너무 슬퍼ㅠ.ㅠ
신하균의 젊은 시절 모습... 여전히 연기 굿 

차라리
예쁘게 옷을 입는 조윤희가 나온다
내용은 좀 잘 모르겠다ㅋㅋㅋ 조윤희가 귀신?

Never again
신현준이 주인공인데 여기도 하얀눈을 배경으로!
좀 오래된 느낌이 나긴난다ㅋㅋㅋ

Grace 비밀
이준기, 민서현 주인공! 노래도 두근두근한데
열기구타고 올라가는 장면 정말 내가 다 설렜다

Goodbye
조윤희 혼자 나오는데 여기도 하얀눈배경이다
빨간인형 가지고 노는 장면이 대부분이고 기다리다 이별맞이

라라라
손태영, 조윤희, 정재영 주인공
배경은 학교! 천공의 성~ 조윤희가 자꾸 부활한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