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가치있는 보물

내 마음이 들리니


젊은 주인공들만 모아둔 포스터네! 
중년 주인공들도 나와야지ㅋㅋㅋ 
마루 사진 너무 작음-.- 흥ㅋㅋㅋ



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드는 포스터!
내 마음이 들리니 이제 곧 다 끝나가는구나.
내가 주말을 기다리는 이유♡
 


시청자 마음 안 졸이게 다음주를 기다리게 예고를 늘 해준다!
일요일에 예고편 안보여주는 등 시청자 우롱 따위는 안한다.
항상 착실히 예고를 보여줘서 내가 계속 보게 된다ㅋㅋㅋㅋㅋ
 


참 다정한 남매ㅋㅋㅋㅋ 둘 다 잘 나왔다~ 아 훈훈해 마루 옆모습
 


검은정장이 참 잘 어울린다ㅋㅋㅋㅋ
블랙마루 근데 너무 말라쒀ㅠㅠㅠㅠ 
 


이 정장 조합도 멋지넹ㅋㅋㅋㅋㅋㅋ
 


이게 베스트 컷! 남궁마루 시크마루^-^
다크마루 너무 무서워서 빼버렸다ㅋㅋ
 


이름도 딱 재벌아들 같은 차동주ㅋㅋㅋㅋ
하지만 이 사진은 훈훈하게 입은 남친st 
 

정색해도 멋져ㅠㅠ 
솔직히 옷이 더 눈에 먼저 들어와ㅋㅋㅋ
 


정장입고 이렇게 맑게 웃음 곤란ㅋㅋㅋㅋㅋㅋㅋ
피부가 밝아서 어떤 색 정장이든 잘 어울린다.

내 마음이 들리니 너무 좋아
훈남 둘이 나와서 보는 즐거움이 있다.
결론은 김재원, 남궁민이 나와서 본다는 것...
근데 드라마 내용은 요새 심란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