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음악이 좋다 ♪

POWER!



최창민 - 영웅

UN - take it higher

SS501 - fighter 

노이즈 - 위선자


내가 좋아하는 파워풀하고 흡입력 강한 노래의 역사!

의 첫 음반 구입을 이끈 최창민의 영웅
지금 다시 들어봐도 괜찮군!
그리고 UN 1집의 Take it higher 이노래도 지금 들어도
아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 김정훈 목소리 청명해
SS501 fighter 는 정말 나를 무아지경으로 이끈 노래
그때 진짜 최고! 정말 흡입력 있는 노래
노이즈 위선자는 가사도 제목도 마음에 들었다
옛날 노래인데도 참 강한 힘이 느껴지는 노래